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행운=준비+기회

행운의 주인공이 되세요.^^* 본문

성공을 향한 초보자 필독/부자가 되는 지름길

행운의 주인공이 되세요.^^*

네잎클로버♡행운 2014. 9. 12. 12:13
728x90

옆도 뒤도 보지 않고 앞만 향해 달려왔던 48년이란 시간을 뒤돌아보니 아쉬웠던 순간들이 너무나도 많았습니다.

유치원 선생이란 직업으로 순수한 새싹 같은 아이들을 바라보며, 성장하여 가는 모습을 지켜보며 너무나도 행복 했었고, 신랑의 기술 덕분에 중국집을 운영하면서 어린 나이에 큰 돈을 만지다 보니 이 돈이 영원할 것이란 착각을 하며 살아왔던 시간들이 안타까웠습니다.

그 당시의 생각으로는 40살 이후에는 외제차를 타고 여행을 다니며 시간을 보낼 것이라 생각 했으나 현실은 그렇지 않으니 얼마나 앞날을 볼 줄 몰랐단 말입니까?

 

내가 살아 온 날들을 뒤돌아 볼 때 가장 후회되는 일은 재테크, 투자, 돈 부풀리는 데 무관심 했다는 것이고, 가장 잘 한 일은 늦게나마 부동산에 관심을 가지고 부동산 컨설팅하는 일에 발을 들여 놓았다는 겁니다.

부동산은 돈 많은 사람들의 전유물인 줄 알고, 나와는 전혀 상관 없는 일이라 생각하며

관심조차 안 가졌던 시간들이 안타깝고 후회스럽 습니다.

 

이 시점에서 내가 이렇게 글을 쓰는 이유는 나처럼 후회하는 사람들에게 아직 기회가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어서입니다.

제가 이 일을 하면서 느낀 점은 누구나 부동산으로 돈을 벌기를 원하지만 나한테 이런 기회가 올까?’ ‘혹시라도 사기 당하면 어쩌나.....’, ‘난 돈이 없는데.....’ 등의 이유로 아예 관심조차 안 갖는다는 겁니다.

그러나 부동산으로 부자가 된 사람들은 관심을 가졌고, 그 관심으로 정보를 받고 정부의 정책을 찾았고, 정부의 생각을 읽기 위해 전문가에게 상의를 했습니다.

 

내가 알아야 기회도 오는 것이고, 사기도 안 당하는 겁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들이 남들이 부동산으로 돈 벌었다고 하니 무조건 달려 들었다가 전 재산을 날리고 엉엉 우는 거지요.

 

부동산은 내가 살아가고 있는 삶이며 생활입니다.

 

그래서 사람들이 모여들고, 많은 사람의 발이 닿는 곳이라면 무조건 돈이 된다는 것누구나 알고 있는 사실입니다.

 

사람들이 모여든 다음에 투자하면 큰 돈이 있어야 함과 동시에 수익의 폭이 작고, 사람들이 모여 들 수 있는 요소가 있는 곳에 미리 가서 투자 한다면 적은 돈으로 큰 폭의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은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하고 매스컴에서 떠드어야 관심을 가지고 투자를 하고 있지요, 이때는 이미 가격이 오를만큼 올랐기 때문에 투자의 시점을 놓치게 됩니다.

 

또한 개인이 개발하는 곳보다, 지자체가 개발 하는 곳이 좋고, 지자체가 개발하는 곳보다 국책사업으로 개발 하는 곳이 우리가 투자하는데 실패하지 않고 성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들을 잘 알기 위해서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부동산이란?

태어나는 순간부터 죽는 순간까지 나와 함께 하는 것이며, 내 소유물이지만 내 맘대로 할 수 없는 것이기도 합니다.

내 건물을 증축할 때도, 내 땅에 내 건물을 지을 때도 정부의 허가를 받아야 한다는 겁니다. 그래서 더욱 대한민국의 부동산 정책이 어떤 방향으로 흘러가고 있는지 아셔야 합니다.

 

현재 대한민국은 제4차 국토종합개발계획에 의해 2020년까지 전 국토의 평준화를 이루기 위해 세종시를 포함해 10개의 혁신도시와 5개의 기업도시를 중심으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도권은 지고, 지방은 뜬다는 내용이 언론이나 매스컴을 통해 보도가 될 정도로 지방의 부동산 시장은 아파트 포함 상승하고 있는 반면, 수도권은 아파트 부동산 시장이 하락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수도권의 집값이 하락하는 이유는?

첫째 공급정책의 보금자리 아파트, 행복 주택 등 저렴한 임대아파트가 공급되고 있다는 겁니다.

제가 어릴적에는 아파트 사는 사람이 부자라 생각될 정도로 아파트가 적었지만 지금은 너도나도 아파트에 살고 있을 정도로 많은 아파트가 공급되다 보니 희귀성이 떨어져 투자가 아닌 거주의 목적으로만 사용되고 있는 것이며 임대아파트, 보금자리 아파트 등에 거주하고 있는 겁니다.

둘째 U-City라고 최첨단 시설을 갖춘 아파트로 질적으로 10년전 5년전에 지은 아파트보다 좋아졌기 때문에 기존의 아파트 가격은 하락 할 수 밖에 없다는 겁니다.

같은 가격이라면, 가격 차이가 별루 안 난다면 누구나 새 아파트에 살고 싶을 겁니다.

셋째는 세종시, 혁신도시로 수도권의 공무원들이 이동하면서 인구가 지방으로 몰리고 있다는 겁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수도권의 부동산 시장은 잠자고 있고, 지방의 부동산 시장은 신나게 널뛰고 있다는 겁니다.

 

어릴적 우리의 꿈은 무엇이였울까요?

선생님, 의사, 과학자 등등 ~~~~

하지만 마음 한켠에 있던 꿈은 길가다 보이는 커다란 건물 하나 가지고 월세 받으며 사는 것이 아니였던가요?

우리의 꿈을 이루기 위해 땀흘려 일하고, 아끼고 저축하고 하지만 요즘처럼 낮은 금리로는 아이들 가르치며 먹고 살기고 힘든 것이 현실입니다.

하지만 조금만 생각을 바꾸면 꿈을 이룰 수 있습니다.

 

현 부동산의 흐름을 잘 읽고, 미래에 부동산 가치가 상승 할 수 있는 곳에 투자 한다면 돈이 스스로 굴러와 내 주머니 속으로 쏙쏙 들어오는 것을 느끼시게 될 겁니다.

부동산은 나와 상관 없다고 아예 관심조차 안 갖는다면 현재의 생활이 계속 이어지겠지만, 조금만 관심을 갖는다면 나에게도 기회는 찾아옵니다.

 

행운은 준비가 기회를 만났을 때 오는 겁이랍니다.

이 기회를 잡기 위해 지금 이순간, 정확한 정보를 통해 행운을 잡으세요.

당신이 행운의 주인공입니다.

 

지금 이시간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핸드폰 들고

전문가를 찾으세요~~~~

 

네잎클로버가 아니라도 좋습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과 코드가 맞는 분들과 상담하세요.

 

분명 도움을 주실 분들이 많이 계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