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행운=준비+기회

그 여자와 그 남자의 사랑이야기 15편 본문

성공을 향한 초보자 필독/성공하기 위한 마인드

그 여자와 그 남자의 사랑이야기 15편

네잎클로버♡행운 2014. 3. 26. 11:44
728x90

♥그 여자와 그 남자의 사랑이야기 15편♥

 

 

@맞선 남@

그녀가 한참을 망설이더니 대답했다.

 

"............

그럼 토요일에 봐요."

 

와 대성공이다. 하늘을 날아 갈듯 기뻤다.

드디어 그녀가 나의 정성에 감동한것같다.

신이시여 감사합니다!!

 

 

♥그 여자♥

맞선남에게서 또 연락이 왔다.

매일 연락하고 꽃다발을 들고 찾아오더니

이번에는 토요일에 함께 뮤지컬을 보러 가잔다.

 

마침 내가 정말 보고싶어했던 뮤지컬이었다...

위키드...!!

 

그런데 나는 왜 그 녀석 생각만 나는걸까?

위키드가 정말 보고싶지만...

이 남자가 아닌 그 녀석과 함께 보고싶다.

 

애인도 아니고 몇 번 데이트한 것밖에 없는데...

내가 먼저 전화할 수도 없고...ㅠㅠ

이 인간 완전히 삐졌나보다.

아무리 기다려도 연락도 없고...

 

이렇게 이 남자가 목을 매는데...

뮤지컬이나 보고 와야겠다....

 

 

@맞선남@

그녀와의 두번째 데이트다. 정말 기대된다.

뮤지컬을 보고난 후 그녀랑 뭘 할지 고민이다.

호텔 중식당에서 만나 식사를 했다.

 

그녀가 가끔씩 웃는다.

오늘은 내가 좀 맘에 들었나?

난 집도 사놓고 결혼 할 준비는 다 되어 있는데

여자가 없어서 못 하고있다고 강조를 했다.

그녀가 씩 웃는다 집도있다는데 기뻤나?

 

♥그여자♥

맞선남과 만나서 뮤지컬을 보고

호텔에서 비싼 음식을 먹고

럭셔리하게 데이트를 하고나니

기분이 좀 좋아졌다.

 

이 남자는 매너도 좋고 날 재밌게

해 주려고 엄청 애썼다.

별로 재미도 없는 데 노력이 가상해서

가끔씩 웃어줬다...

집도 있단다ㅋㅋ 유치하기는.......

어이 없어서 웃었더니 따라 웃는다.

짜식.... 좋아하기는~

 

그 녀석을 만나기 전에

이 남자를 만났다면 잘 됐을 수도...

이 남자는 볼 수록 좋은 사람 같은데 ㅠㅠ

 

식사후에 어디로 가고 싶냐길래

갑자기 돼지껍데기가 생각났다.

 

"돼지 껍데기 끝내주게 하는 데 잘 알아요!

거기 가서 소주 한 잔 먹고 싶네요."

 

 

@맞선남@

돼지껍데기에 소주라니...

이 여자 술꾼인가??

놀랍다. 생긴거랑 너무 어울리지 않는다 ㅠ.ㅠ

 

"그래요~ 가고 싶은 데는 어디든 갑시다!"

 

 

♥그여자♥

그 놈이랑 왔었던 껍데기 집으로 왔다.

소주에 껍데기를 계속 마셨다

둘이 함께한 장소에 있으니 그놈 생각이 더욱 더 난다.

함께 한 추억들이 조각조각 머리를 맴돈다.

 

소주를 두 병이나 먹고 취기가 올라왔다.

그 놈 생각이 더 났다.

이대로는 그가 보고싶어 미칠것 같다.

당장 달려가고 싶다.

계속 퍼 마시다가 결국.....

속이 메스꺼워서 화장실로 가려다 갑자기...!!!

웁!!!!!!

식탁위에 그대로... ㅠ_ㅠ

 

 

@맞선남@

그녀는 완전 술꾼이었다.

껍데기에 소주를 계속 마신다.

그 놈을 못 잊겠다느니 횡설수설 한다.

 

이상형이었는데 술 버릇은 정말 안 좋네 ㅠㅠ

그래도 이 정도는 이해할 수 있다.

근데 욱 하며 식탁에 오바이트를 했다.

 

 

♥그여자♥

토하고 나니 너무 쪽 팔렸다... 우씨

빨리 집에 데려다 달라고 했다

집으로 가는 차안에서 깜빡 잠이 들었다.

 

 

@맞선남@

집으로 데려다주는 차 안에서 술냄새가 진동한다.

술담배 하는 여자 참 싫어하는데...

그녀는 예외다.

 

너무 이쁘니까 뭐든 이해할 수 있다.

잠든 모습도 이쁘다. ㅋㅋ

매일 매일 보고싶다.

 

잠자는 그녀의 뺨을 살짝 만졌다.

성공이닷! 담엔 한번 안아 줘야쥐ㅋㅋ

눈깜빡할 사이에 집앞에 도착했다.

헤어지기가 너무 아쉽다.....ㅠㅠ

 

 

-계속-